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주카페]마곡사 짐바란(천안 세종 근교)

728x90
반응형

짐바란
충청남도 공주시 정안면 정안마곡사로 842 짐바란

오늘은
공주에
위치한

카페

짐바란
리뷰다

한때
인스타에
너무 뜨길래

소식가와
주말을 맞이해

천안 말고
다른 카페를
찾다가

공주에
짐바란을

방문하게
되었다


산길을
주르를 지나다 보면
길 옆에

덩그러니

퐉 하고 있다

주차는

아래쪽에
공간이
더 있는 걸로
알고 있으니
만차시엔

거기다 주차할 것


요오기다

주차하세용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꽤나 널찍하며
매장은
한국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라

휴양지 느낌

뿜뿜‘s 하다

우리
방문한 날짜엔

그렇게
더운 날이
아니어서

야외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



출처 : 네이버 짐바란
다른
카페처럼

커피 요거트 티 메뉴와

빵이
뒤쪽에 있다

방문했을 당시엔
빵 종류가
많이 빠져서

어쩔 수 없이

무화과 크림치즈 스콘과
아아 두 잔을
주문했다


아아아아아
빵내놔아아ㅏㅇ




야외에서
보면

이런 느낌?

애견동반 카페라

강아지를 데려와서
널찍한 마당에서
뛰어놀게 하는

손님들도 있었고

뒤쪽에
계곡이 있어서

정말
휴양지를 즐기러 온듯한
분들도
많았다





커피와
스콘


스콘은
달달구리하면서

무화과 향이
강해서

너무 맛있었다

아아는 뭐
어느 카페는
웬만하면
비슷하니


특별하다는 맛은
딱히 없었다


날 좋은 날
수다 떨면서

소식가랑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며 놀다

어느덧 갈 시간이
되어서

아쉬워서

계곡에 한번
내려가 봤다




[공주카페]마곡사근처 짐바란(천안 세종근교)
보기만 해도
시원한
계곡 소리

계곡 소리가
돈 좀 벌어다 줬으면





바로 뒤편에
내려가는 길이
따로 있었고

아이나
강아지들이
가볍게 놀기 좋게

꾸며져 있었다

처음 딱 방문했을 때

아이들이
놀고 있었는데

나도
저 나이 때로
돌아가서

입수하고 싶었다


뭐든
열심히 하려하는




ㅋㅋ
요즘들어


가면 갈수록

나이만 먹고
몸은 힘든지



그래도
소소하게

이런 재미로
살아가는데



지갑은
텅텅 비는지





월급날이

맨날

내일이었으면
좋겠다






다들
주말에


바람이라도 쐬러
다녀올겸

공주에 위치한

짐바란

추천한다



















그럼







이만








































#천안 #천안시 #천안맛집 #맛집 #맛집추천 #천안시맛집 #daily #dailyfood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블로거 #맛집블로거 #맛집블로그 #천안술집 #천안시술집 #천안시카페 #천안카페 #서이추 #서이추환영 #천안술집추천 #천안모임 #천안놀곳 #이웃 #이웃추가 #천안데이트 #천안카페추천 #공주 #공주맛집 #공주가볼만한곳 #충남공주가볼만한곳 #공주짐바란 #충남짐바란 #짐바란카페 #짐바란 #공주짐바란카페 #마곡사 #마곡사카페 #공주마곡사카페 #공주카페추천 #공주카페

728x90
반응형